‘너목보6’ 마마무, 신들린 추리력으로 음치 색출한다…“듀엣무대 성사될까”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6’ 걸그룹 마마무 /사진제공=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에서 걸그룹 마마무가 환상의 팀워크로 명품 추리를 뽐낸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너목보6’에는 믿고 듣는 음원 대세뿐 아니라 믿고 보는 예능 대세로 거듭난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가 출연한다.

마마무는 지난 시즌5에서 음치만 쏙쏙 골라내는 뛰어난 추리 실력으로 실력자와 함께 파이널 라운드를 장식한 바 있다. 이에 시즌6에서도 음치 색출에 자신감을 보이며 날카로운 촉과 예리한 육감을 총동원한 추리로 스튜디오에 감탄을 불러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 네 사람은 똘똘 뭉친 환상의 팀워크로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를 밝히는데 의견이 완벽하게 일치한다. 특히 라운드마다 의견을 하나로 모으는데 수월한 마마무와 전혀 단합되지 않은 패널들의 상반된 모습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너목보6’의 녹화가 끝난 후 마마무 문별은 “모든 라운드가 어려웠지만 중간에 음치와 실력자의 목소리가 바뀌는 2라운드가 정말 혼란스러웠다”며 “처음 비주얼로 봤을 때 ‘이분은 음치겠구나’ 정해놓고 추리를 했는데 목소리를 듣는 순간 또 헷갈리게 돼서 어려웠다”며 고개를 흔들었다.

화사는 “저희 팀 모두가 미스터리와 추리를 굉장히 좋아한다. 너무 재밌어서 녹화 내내 웃다가 가는 것 같다”고 밝혔다. 휘인은 “저희가 긴장을 안 하게끔 편하게 만들어 주셔서 즐겁게 촬영 하고 간다”고 덧붙였다.

마마무가 실력자와 듀엣 무대를 할 수 있을지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너목보6’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