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향 측 “정준영과 사적 만남 없었다…악성 루머, 사실무근”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김지향,인터뷰

김지향/사진=텐아시아DB

배우 김지향이 정준영과 관련한 악성 루머는 사실이 아니며,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13일 “최근 온라인상에 확산되고 있는 배우 김지향과 관련된 악성 루머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달드린다”며 “온라인 메신저 및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당사 배우 관련 지라시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 허위 악성 루머”라고 밝혔다.

이어 “김지향은 2016년 정준영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함께 진행한 적 있으나, 이후 사적으로 만난 적이 없음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당사는 소속 배우와 관련된 허위 내용을 유포하고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통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온라인상에 확산되고 있는 배우 김지향과 관련된 악성 루머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온라인 메신저 및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당사 배우 관련 지라시 내용은 사실이 아닌 허위 악성 루머임을 밝힙니다.

김지향은 앞서 2016년 정준영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함께 진행한 적 있으나, 이후 사적으로 만난 적이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와 관련된 허위 내용을 유포하고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통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