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오디오자키’ 소유진 “남편 백종원, 기본적인 칼질 연습하라고 조언”

[텐아시아=우빈 기자]
소유진,쇼오디오자키

배우 소유진이 13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쇼! 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 이승현 기자 lsh87@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의 조언을 밝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가수 성시경, 배우 소유진, 방송인 붐, 그룹 몬스타엑스의 원호, 기현, 민혁, 주헌과 이영준PD가 참석했다.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 자키(AJ)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이 전국을 돌며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을 진행하고, TV를 통해 콘텐츠의 자세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 등을 방송한다.

이날 소유진은 “남편(백종원)이 MBC ‘마리텔’ 남편이 방송이 처음이었다. 그때 남편이 요리를 해야하는데도 채팅창이 빨리 넘어가는 걸 읽을 수 있다는 것에 하느라 속독한다고 요리 많이 실수했다”며 “반대로 저는 소통을 해야하는데 요리가 초보니까 요리에 집중을 하느라 사연을 잘 못 읽겠더라”고 고백했다.

이어 “결론은 연습만이 살길이었다. 소통과 요리 두 가지 콘텐츠를 잘 하려면 연습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남편도 본인도 전문가인데 불구하고 카메라 앞에서는 실수를 했다면서, 칼질이나 기본적인 것들을 연습해놔야 레시피가 귀로 들어왔을 때 요리도 하고 소통할 수 있을 거라고 조언해줬다”고 말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