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어스 측 “정준영과 계약 해지…무거운 책임감 느껴” (공식입장)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정준영,공항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논란에 휩싸인 가수 정준영이 지난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가 가수 정준영과 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13일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 밤 정준영은 당사에 사과문을 전달해 왔으며, 당사는 정준영 본인의 입장을 가감없이 전해드린 바 있다”면서 “당사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더 이상 정준영과의 계약을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그리하여 당사는 2019년 1월 자사 레이블 ‘레이블엠’과 계약한 가수 정준영과 2019년 3월 13일부로 계약 해지를 합의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만,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로 인해 발생한 금번 사태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정준영이 사과문에서 밝힌 바와 같이 성실하게 수사와 재판에 임할 수 있게 끝까지 소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다시 한 번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하여 사과 말씀 올린다”고 덧붙였다.

가수 정준영은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몰카 촬영) 및 유포 혐의에 대해 13일 자정을 조금 넘긴 시간에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사과문을 발표하고 인정했다. 경찰은 오는 14일 정준영을 소환해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유포 혐의를 조사할 예정이다.

◆ 이하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정준영과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어제 밤 정준영은 당사에 사과문을 전달하여 왔으며, 당사는 정준영 본인의 입장을 가감없이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리고 당사는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더 이상 정준영과의 계약을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리하여 당사는 2019년 1월 자사 레이블 ‘레이블엠’과 계약한 가수 정준영과 2019년 3월 13일부로 계약 해지를 합의하였습니다.

다만,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로 인하여 발생한 금번 사태에 대하여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정준영이 사과문에서 밝힌 바와 같이 성실하게 수사와 재판에 임할 수 있게 끝까지 소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하여 사과 말씀 올립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