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BOYZ, 새 멤버 현석 공개…모델 비주얼 ‘C9 히든카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C9BOYZ(가칭) 현석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C9BOYZ(가칭세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13 C9엔터테인먼트는 C9BOYZ(가칭)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멤버 현석의 첫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흰 셔츠에 청바지로 완성된 청순한 스타일의 현석이 노란 장미를 들고 앉아있다특히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마치 순정만화 남자 주인공과 같은 ‘만찢남’ 비주얼의 면모를 보이며 단번에 대중을 매료시켰다.

186cm의 큰 키로 모델 비주얼을 자랑하는 현석은 현재 만 17세인 2001년생으로, C9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부터 C9BOYZ(가칭데뷔를 목표로 준비해 온 연습생이다.

특히 체계적으로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탄탄한 실력은 물론 외모까지 갖춘 그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두터운 팬덤도 보유하고 있어 C9BOYZ(가칭)의 히든카드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베일에 가려져 있던 멤버들이 공개될 때마다 예상을 뛰어넘는 실력파 멤버들이 속속 등장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C9BOYZ(가칭)는 윤하치타이석훈주니엘굿데이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을 종료한 배진영이 첫 번째 멤버로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지난 6일에는 ‘YG보석함‘ 출신 검증된 실력파 멤버 승훈이 합류하면서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진영을 비롯 승훈현석까지 세 명의 멤버만 공개했음에도 불구하고 열띤 호응과 함께 국내외로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으며이는 C9BOYZ(가칭)가 정식 데뷔했을 때의 파급력을 미리 예상케 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