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홍대서 BTS ‘DNA’ ‘Fake Love’ 커버 무대…시선 싹쓸이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뉴키드/ 사진제공=핑크스푼

그룹 뉴키드(Newkidd)가 깜짝 홍대 버스킹을 가졌다.

지난 9일 뉴키드는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깜짝 버스킹을 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이날 뉴키드는 매주 토요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유명 BJ ‘춤추는 곰돌’의 버스킹 무대에 특별 출연해 두 번째 프리뷰 앨범 수록곡 ‘왼손’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뉴키드는 방탄소년단 앞에서 커버 공연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는 ‘DNA’를 팬들 바로 앞에서 보여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길가던 시민들까지 발걸음을 멈췄고, 수백명의 인파가 몰려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롤모델로 언급했던 BTS의 ‘Fake Love’ 커버 무대와 랜덤 플레이 댄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뉴키드 리더 진권은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시도한 첫 버스킹이어서 긴장도 하고 많이 설렜다. “며 “멀리서 보러 와주신 팬여러분 덕분에 힘이 났다. 앞으로 항상 응원해 주는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을 많이 보여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는 뉴키드 (지한솔,진권,윤민,우철,휘,최지안)는 완전체 데뷔 전 프리뷰 앨범을 통해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와 다재다능한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