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아빠본색’ 메인 MC 합류…20일 첫 방송 (공식)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소유진 ‘아빠본색’ MC 합류/사진제공=채널A

배우 소유진이 채널A ‘가족의 사생활, 아빠본색'(이하 ‘아빠본색’)에 메인 MC로 합류해 김구라와 호흡을 맞춘다.

2016년 7월 첫선을 보인 ‘아빠본색’은 그 동안 예능에서 다루지 않았던 아빠들의 이야기를 정면으로 다룬 프로그램이다. ‘아빠본색’은 3년 만에 대대적인 개편을 하면서 아빠와 가족들의 이야기를 더욱 폭 넓게 담을 예정이다. 제목 역시 서로를 이해하고 삶의 방식을 공감한다는 취지의 ‘가족의 사생활, 아빠본색’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MC로 합류하게 된 소유진은 배우면서 세 아이의 엄마, 아내로서 폭넓은 시각으로 출연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대한민국의 엄마‧아내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과 자녀들과의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며 출연자들의 이야기에 높은 공감대를 형성했다.

소유진은 “이렇게 편하게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녹화가 아니라 수다를 떨러 나온 느낌이다”라며 첫 녹화의 소감을 밝혔다. 함께 호흡을 맞춘 김구라는 “내가 세운 ‘아빠본색’ 첫 방송의 시청률이 아직 깨지지 않고 있는데 소유진 씨로 인해 최고 시청률이 경신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소유진이 메인 MC로 나서는 ‘아빠본색’은 오는 2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