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은, 오늘(11일) ‘아이템’ 네 번째 OST ‘달 아래 나’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이시은이 참여한 ‘아이템’ 네 번째 OST ‘달 아래 나’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MBC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의 네 번째 OST ‘달 아래 나’가 11일(오늘) 오후 공개된다.

‘달 아래 나’는 SBS ‘K팝스타 시즌5’에 출연한 가수 이시은이 참여했다. 이시은은 ‘눈물나게(with 정승환)’, ‘한강에서’ 등 싱글 음원을 발표하며 ‘고막 여친’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다수의 OST에도 참여한 바 있는 그는 이번 ‘달 아래 나’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목소리로 깊이 있고 풍부한 감성을 전한다.

‘달 아래 나’는 피아노 아르페지오 위에 펼쳐지는 유려한 멜로디가 아름다운 곡으로 여린 감성을 따스하게 감싸주는 발라드곡이다. ‘내 온 몸을 다 감싸는 쏟아지는 달빛 내 마음까지 헤아려 준다면’ ‘맘에 새기네 따스한 저 달빛 위로하는 그 마음도’ 등의 가사는 고난과 역경에도 희망을 잃지 않는 강곤(주지훈)의 내면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정승환 ‘너였다면’, 폴킴 ‘있잖아’, 멜로망스 ‘짙어져’로 잘 알려진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과 김윤아 ‘나인 너에게’, 먼데이키즈 ‘어느 날의 나에게’등 유려한 가사를 선보여 왔던 김호경 작사가가 함께 작업했다.

‘아이템’은 눈에 보이는 것보다 중요한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곤의 의지와 애환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