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첫 솔로앨범명은 ‘O’CLOCK’…오늘(11일) 예약판매 시작

[텐아시아=우빈 기자]

박지훈 첫 솔로앨범 ‘O’CLOCK’ 스케줄러 / 사진제공=마루기획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의 첫 솔로 앨범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마루기획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의 스케줄러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번 박지훈의 첫 번째 솔로 앨범명은 ‘O’CLOCK’으로 워너원의 박지훈이 아닌 솔로 가수 박지훈으로 내는 첫 앨범인만큼 앨범 타이틀이 뜻하는 의미가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오는 14일과 15일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잇따라 공개되며 이어 트랙리스트뮤직비디오 티저앨범 프리뷰타이틀곡 가사 등이 순차적으로 오픈되어 발매 전까지 박지훈의 신보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하나씩 충족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11일 오후 3시부터는 핫트랙스인터파크신나라예스24, 알라딘 사이트를 통해 오프라인 음반의 예약판매도 시작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홀로서기에 나선 박지훈은 여전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첫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티켓이 오픈될 때마다 전석 매진 신화를 기록하고 있으며표지를 장식한 각종 매거진 화보는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K-뷰티를 선도하는 화장품 브랜드에 마스크팩 제품 등을 비롯해 태국 대표 과자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새로운 글로벌 대세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