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핫데뷔’…저스투, 스페셜 MC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인기가요’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 Jus2(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장동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제공=SBS

SBS ‘인기가요’에 Jus2, 장동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화려한 ‘핫데뷔’ 라인업을 완성했다.

10일 방송되는 ‘인기가요’에는 저스투(Jus2), 장동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핫 데뷔’ 무대를 펼친다. 먼저 갓세븐의 JB와 유겸은 유닛 Jus2로 ‘인기가요’에 출격해 섹시한 매력을 녹여낸 ‘focus on me’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JB와 유겸은 일본 투어 일정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MC 민규를 대신해 스페셜 MC로도 나서 신은수와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데뷔 9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인피니트의 장동우는 ‘News’와 ‘Party Girl’ 두 곡으로 ‘솔로 핫 데뷔’ 무대를 꾸민다. 인피니트 활동으로 랩은 물론 출중한 보컬 실력까지 인정받은 장동우가 솔로 무대에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이라 불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무대도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와 ‘Blue Orangeade’ 두 곡으로 화려한 데뷔 무대를 펼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순수한 소년미로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실력파 래퍼 라비와 ‘흥부자’ 홍진영의 컴백 무대도 준비돼 있다. 라비는 ‘TUXEDO’와 ‘R.OOK BOOK’을, 홍진영은 ‘스며드나, 봄’과 ‘오늘 밤에’ 두 곡으로 ‘인기가요’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Jus2, 장동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라비, 홍진영, 하성운, 몬스타엑스, 엔플라잉, ITZY(있지), SF9, (여자)아이들, 온앤오프, 드림캐쳐 등이 출연한다. 10일 오후 3시 50분 방송.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