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신곡 ‘힙합 꼰대’, 오늘(8일) ‘킬빌’ 감독판으로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예능 ‘킬빌’/사진제공=MBC

도끼의 신곡 무대가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 감독판에서 더욱 생생하게 공개된다.

지난 7일 방송된 ‘킬빌’ 5회에서는 초호화 피처링 라인업을 자랑하는 도끼의 ’힙합 꼰대’ 무대가 펼쳐졌다. 오늘(8일) 감독판 방송을 통해 현장의 열기를 한층 더 생생하게 전달한다.

선공개 영상을 통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도끼의 ‘힙합 꼰대’는 창모, 넉살, 김효은, 더블케이, 로스, 영비, 스내키 챈, 주노플로, 딥플로우, PYUNNY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래퍼들이 피처링으로 대거 출동했다. 이에 방송 직후 안방극장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킬빌’ 관계자는 “무대 풀 영상을 원하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이어졌다. 이같은 성원에 힘입어 본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미방송분 분량을 공개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오늘(8일) 오후 10시 55분에 MBC every1에서, 이날 오후 10시 59분에 MBC music에서 ‘킬빌’ 5회 감독판 버전이 방송된다. 본방송에서 보여준 무대에 더한 매력들이 펼쳐진다.

한편 도끼의 신곡과 더불어 함께 공개된 YDG(양동근)의 신곡 ‘My DNA is gold’, 리듬파워의 신곡 ‘Good Time’ 뿐만 아니라 3.1운동 100주년 기념 헌정곡으로 선보인 YDG와 치타의 ‘감히 막아’의 무삭제 버전까지 감독판 방송을 통해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