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채널’ 최진혁 “겨우 네 살 차이인데…장나라, 날 너무 애 취급해”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가로채널’ 막강해짐 코너 첫 게스트 최진혁/사진제공=SBS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서 배우 최진혁이 장나라와의 첫 만남 이야기를 공개한다.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가로채널’의 새 코너 ‘막강해짐(gym)’에 배우 최진혁이 출연한다. 헬스장 콘셉트의 ‘막강해짐’은 만년 회원 강호동과 양세형이 헬스장을 찾은 스타와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스타 헬스 토크쇼이다.

최진혁은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 촬영 비하인드스토리를 시작으로 가수의 꿈을 안고 목포에서 상경했던 이야기, 기억력이 안 좋아 생긴 웃지 못할 사연 등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 특히 최진혁은 최근 종영한 ‘황후의 품격’에 함께 출연했던 장나라와의 처음 만났던 때를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오랜 인연을 이어온 절친한 사이인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최진혁은 “네 살 차이밖에 안 나는데 날 너무 애 취급한다”며 장나라에 대한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에 강호동이 “혹시 장나라 씨한테 남자이고 싶냐”고 추궁하자 수줍어하며 대답을 피했다.

가수가 꿈이었다는 최진혁은 이날 ‘막강해짐’에서 탁월한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그동안 다수의 출연작에서 OST 참여해 가창력을 인정받았던 최진혁이 ‘막강해짐’에서는 어떤 노래를 불렀을지 기대를 모은다.

최진혁이 첫 게스트로 나선 코너 ‘막강해짐’은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 SBS ‘가로채널’에서 첫선을 보인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