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자들’ SF9 찬희 “‘SKY 캐슬’ 종영 후 공복 결심, 리셋 버튼 누르고 싶어”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SF9 찬희 ‘공복자들’ 출연 / 사진제공=MBC

JTBC 드라마 ‘SKY 캐슬’ 우주로 유명한 그룹 SF9 찬희가 24시간 공복에 도전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에 가수 테이와 그룹 SF9의 찬희가 ‘24시간 공복’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극과 극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찬희는 ‘공복 입문자’의 떨림과 불안함을 보이면서도 호기롭게 ‘24시간 공복’에 도전하는데 대식가로 알려진 테이는 공복 시작 전 양껏 음식을 즐기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들은 완전히 정반대인 공복 시작 전 모습을 통해 서로 다른 매력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이 가운데 찬희가 드라마 ‘SKY 캐슬’이 끝나고 ‘공복’을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그는 “나는 리셋 버튼을 누르고 싶어”라며 귀에 쏙 들어오는 센스 넘치는 대답을 통해 공복 이유를 공개했다. 찬희는 드라마 촬영하며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불편해진 위장 속을 비워내고 싶어 ‘공복자들’에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후 찬희가 공복 중 안무 연습실에서 멤버들을 향해 카리스마를 폭발시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찬희가 드라마 ‘SKY 캐슬’에서 보여준 순한 이미지와 달리 날카로운 눈빛과 손짓을 선보여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