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오는 25일 새 음반 발표…”데뷔 1주년 기념”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컴백 예고 영상. /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는 25일 네 번째 미니음반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를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JYP 및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에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을 알리는 예고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Stray Kids Everywhere All Around the World’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더불어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일인 ‘20180325’가 ‘20190325’로 바뀌며 2019년 스크레이 키즈의 컴백 날짜를 공지했다.

자욱한 안개가 서린 듯한 도시를 바라보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뒷모습, 또 스트레이 키즈 로고 ‘SKZ’를 새긴 열쇠가 미로의 중심에 딱 맞아 들어가는 영상이 이어진다.

2018년 3월 25일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첫 번째 미니음반 ‘아이 엠 낫(I am NOT)’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 9(District 9)’을 공개한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1주년을 맞아 새 음반 ‘클레 원 : 미로’를 내놓는다.

‘Clé’는 불어로 ‘열쇠’를 뜻하는 단어이다. 여기에 ‘미로’가 합쳐져, 스트레이 키즈가 데뷔 1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이번 음반에 어떤 이야기를 풀어냈는지 관심이 쏠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