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그룹’ C9BOYZ, ‘YG보석함’ 출신 승훈 합류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C9BOYZ(가칭)에 합류한 ‘YG보석함’ 출신 승훈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속한 그룹에 ‘YG보석함‘ 출신 승훈이 합류했다. 

6 C9엔터테인먼트는 C9BOYZ(가칭)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승훈의 첫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C9BOYZ(가칭)는 윤하치타이석훈주니엘굿데이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지난해12월 워너원 활동을 종료한 배진영이 첫 번째 멤버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배진영에 이어 승훈이 두 번째 멤버로 깜짝 공개되며 C9BOYZ(가칭)의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승훈은 지난 1월 종영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YG보석함에 출연하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노력하는 자세는 물론 비주얼과 보컬댄스 실력 등 남다른 재능을 자랑해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막강한 국내외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뿐만 아니라 각종 서바이벌 방송 출연 당시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화제의 인물로 등극하며 스타성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승훈은 과거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YG엔터테인먼트를 거쳐 약 9년 간의 연습생 생활을 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진영승훈에 이어 깜짝 놀랄 만한 조합의 멤버들이 대기하고 있다앞으로 차근차근 놀라운 플랜들을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C9BOYZ(가칭)는 지난달 27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롯해 공식 SNS 채널이 오픈됨과 동시에 서버가 폭주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