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박하나, ‘2019 KSMF’ MC 낙점…뜻깊은 재능기부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2019 KSMF’ MC 이휘재(왼쪽부터), 박하나/사진제공=2019 KSMF

개그맨 이휘재와 배우 박하나가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2019 K-SOUL MUSIC FESTIVAL, 이하 ‘2019 KSMF’)의 MC로 낙점됐다.

‘2019 KSMF’이 오는 3월 13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2019 KSMF’는 현재의 K팝이 있기까지 지대한 역할을 한 성인가요, 트로트, 발라드, 포크, 뮤지컬 등 다채로운 장르의 향연을 통해 세대 공감을 이끌어 내는 이색 음악 축제다. 이번 축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며, 이휘재와 박하나가 재능 기부 형태로 MC를 맡았다.

이휘재는 국내 최고의 MC 중 한 명으로, 현재 MBN 예능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와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 등에서 탁월한 진행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하고 있다. 각종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오랜 시간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한 이휘재가 이번 축제에서 어떤 센스 넘치는 진행으로 축제의 흥을 더할지 기대가 모인다.

박하나는 안정된 연기력으로 매 작품 뚜렷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팔색조 배우다. 그는 채널A 예능 ‘풍문으로 들었쇼’의 안방마님으로 활약하는 등 다방면에서 역량을 펼치고 있다. 박하나가 ‘2019 KSMF’에서 이휘재와 어떤 시너지를 일으키며 음악팬들의 화합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019 KSMF’에는 태진아, 해바라기, 조항조, 전영록, 최성수, 조덕배, 신계행, 이규석, 양수경, 백미현, 유리상자, 진성, 백지영, 박상철, 이루, 성은, 이상, 홍진영, 창민, 서제이, 알리, 강남, 김수찬, 지원이, 유성은, 김소현, 손준호 등이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2019 KSMF’ 총괄 제작은 YJ파트너스가 맡았으며 SBS funE 채널과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