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팬心 저격하는 ‘화이트 윈드’ 콘셉트 포토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 ‘화이트 윈드(White Wind)’ 콘셉트 이미지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 솔라 ‘화이트 윈드(White Wind)’ 콘셉트 이미지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 솔라의 새 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5일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 콘셉트를 담은 솔라의 무빙 티저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무빙 티저 속 솔라는 도도한 표정으로 손키스와 윙크를 날리고 있다. 도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인상적이다.

이내 솔라는 카메라를 향해 깊은 눈빛을 발산하며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화이트를 자신만의 분위기로 표현했다.

또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솔라는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반전을 선사했다오렌지색 티셔츠에 색색깔의 머리핀으로 포인트를 주어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문별에 이어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면서 ‘화이트 윈드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마마무는 1년간 선보인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마지막 컬러인 ‘화이트를 담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화이트 윈드(White Wind)’는 휘인의 상징색인 ‘화이트에 휘인을 뜻하는 ‘바람(Wind)’을 더한 말로새하얀 도화지로 시작한 마마무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마마무는 오는 14일 오후 6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발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