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장범준, 미모의 아내 송승아·조아하다 남매 첫 등장 ‘최고의 1분’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범준 가족/사진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일 방송된 ‘슈돌’ 267화 ‘마법 같은 하루’ 편은 시청률 10.7%(전국)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같은 시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평균 6.5%(1부 5.2%, 2부 7.8%), SBS ‘런닝맨’은 평균 5.7%(1부 4.9%, 2부 6.5%)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 말미 가수 장범준과 그의 아내 송승아, 그의 딸 조아, 아들 하다의 일상이 공개됐다. 아빠 장범준과 그의 가족은 등장 예고만으로도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장범준은 리얼 예능이 처음이라 마치 카메라의 존재를 잊은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바지를 갈아입기 위해 훌렁 벗는가 하면,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며 쉴 새 없이 좌충우돌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장범준 미모의 아내 송승아 역시 시선을 강탈했다. 깜짝 등장한 장범준 가족의 모습은 분당 시청률 14.1%(수도권)를 기록하며 이날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리얼 아빠 장범준과 딸 조아, 아들 하다의 좌충우돌 이야기는 오는 10일 오후 5시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