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오는 8일 日 ‘엠스테’ 출격…이제는 단골 게스트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트와이스. /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일본에서 새 음반을 발매한 그룹 트와이스가 현지 대표 음악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또 출연하기로 했다. 올해 첫 출연이며 통산 아홉 번째이다.

최근 ‘엠스테’ 홈페이지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8일 오후 방송에 출연해 6일 발매하는 새 음반 ‘#TWICE2’의 수록곡 중 ‘YES or YES’ ‘LIKEY’ ‘What is Love?’의 일본어 버전을 메들리 버전으로 부른다.

지난해 12월 ‘엠스테 슈퍼라이브 2018’ 서 ‘BDZ’ ‘TT’ ‘What is Love?’의 일본어 버전을 열창한 데 이어 또다시 3곡을 연달아 부르며 이목을 끌 전망이다.

‘엠스테’는 1986년 10월부터 방송되면서 33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방송으로 꼽힌다. 트와이스는 2017년 두 번, 지난해만 여섯 번 ‘엠스테’의 초대를 받았고 올해 역시 새 음반 발매와 동시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번 새 음반은 일본 데뷔작 ‘#TWICE’의 시리즈 2번째 작품이다. 2017년 10월 발표된 트와이스의 첫 정규음반 타이틀곡 ‘LIKEY’를 비롯해 ‘Heart Shaker’ ‘What is Love?’ ‘Dance The Night Away’ ‘YES or YES’의 한국, 일본어 버전 등 10곡이 담겨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