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4일 ‘꿈의 장: STAR’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오는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Mnet 특집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를 통해 데뷔한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인트로덕션 필름을 시작으로 퀘스처닝 필름, 타이틀곡 티저, 앨범 프리뷰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미국 포브스와 뉴스위크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를 보도했다.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인트로덕션 필름과 퀘스처닝 필름, 타이틀곡 티저까지 연이어 다뤘다.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다섯 멤버의 인트로덕션 필름과 퀘스처닝 필름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6400만 뷰를 돌파했다.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의 티저 영상은 공개 12시간 만에 200만 뷰를 넘었다. 두 편의 타이틀곡 티저 영상은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900만 뷰를 돌파했다. 데뷔 앨범은 예약 판매를 시작한지 3일 만에 10만 장을 넘었다.

지난 2일 공개된 ‘꿈의 장: STAR’의 프리뷰 영상은 다섯 수록곡의 음원 하이라이트로 구성됐으며 공개 하루 만에 300만 뷰를 돌파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슬로우 래빗(Slow Rabbit)과 유명 프로듀서들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앨범을 프로듀싱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를 담은 아이돌 그룹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