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출격 D-3’ 갓세븐 JB∙유겸, 환상의 MV 티저 공개… ‘FOCUS ON ME’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Jus2 ‘FOCUS ON ME’ MV 티저 영상 화면 캡처

GOT7(갓세븐) 새 유닛 Jus2(저스투)로 출격하는 JB와 유겸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서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는 5일 ‘Jus2’라는 이름으로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와 타이틀곡 ‘FOCUS ON ME(포커스 온 미)’를 발표하는 JB와 유겸은 성숙하면서도 짙은 매력이 묻어나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일 JYP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Jus2가 신곡 ‘FOCUS ON ME’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FOCUS ON ME’의 일부 안무가 소개된 이번 티저는 JB와 유겸의 퍼포먼스 합을 엿볼 수 있다. 두 사람은 “Now focus on me”라는 가사에 맞춰 시선을 집중하게 만드는 절도 있는 댄스와 절제된 성숙미를 선사며 호흡을 과시했다.

Jus2는 앨범 발매 하루 전인 4일 0시 ‘FOCUS ON ME’ 완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FOCUS ON ME’는 다크한 R&B 리듬에 멤버들의 섹시한 매력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Jus2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상대방을 원하고 매료시키는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메인 보컬 JB와 메인 댄서 유겸이 만나 탄생한 유닛 Jus2는 음악부터 무대 퍼포먼스, 패션 스타일링, 콘셉트 등 앨범 전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두 사람만의 특별한 조합을 완성했다.

두 사람은 타이틀곡 ‘FOCUS ON ME’를 비롯 ‘DRUNK ON YOU’ ‘TOUCH’ ‘SENSES’ ‘LOVE TALK’ ‘LONG BLACK’ 등 총 6트랙의 앨범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웠다.

Jus2는 앨범 ‘FOCUS’ 발매를 기념해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씨어터에서 ‘Jus2 “FOCUS” LIVE PREMIERE with V LIVE’를 개최한다. 이 공연은 지난 2월 22일 오후 7시 멜론티켓을 통한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Jus2는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난다.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연다.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 발매를 확정했다.

‘FOCUS’의 전곡 음원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