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하성운 “피처링 해준 박지훈에게 나의 사랑으로 보답”

[텐아시아=우빈 기자]

‘아이돌 라디오’ 하성운 / 사진제공=MBC

가수 하성운이 팬들을 위해 아낌없이 매력을 방출했다.

지는 28일 MBC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 하성운이 솔로 데뷔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솔로로 첫 음악 방송을 마친 하성운은 혼자 하니까 어려운 부분이 너무 많아서 앞으로도 많이 공부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신보의 전곡 작곡에 참여한 그는 타이틀곡 ‘BIRD’에 관해 퍼포먼스까지 생각해야 되는 부분이 제일 어려웠다며 새가 되어서 새롭게 태어나 정상 위로 올라가자는 의미가 있다날개를 달아준 분들은 저를 사랑해주는 분들이고 같이 정상 위로 날아가자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하성운은 선공개곡 잊지 마요’ 피처링에 참여한 워너원 멤버 박지훈에게 보답했는지 묻는 질문엔 저의 사랑을 줬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의 사전 요청을 바탕으로 꾸며진 코너에서 하성운은 수줍어하면서도 적극적인 모습으로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귀요미송과 내꼬해를 따라 부르는 애교부터 ‘BIRD’ ASMR 버전 및 별 보러 가자’ 부르기다양한 표정 연기 등으로 끝없는 매력을 과시했다.

메들리 댄스로는 워너원 활동곡들을 보여줘 팬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상암 MBC 가든스튜디오를 찾은 팬들은 한목소리로 응원을 보내며 하성운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하성운은 신곡 ..’ 안무 일부를 최초로 공개해 기대감을 심어줬다하성운은 “‘하늘’(하성운 팬덤명분들이 저보다 더 고생하고 저를 아껴주는 것을 느낀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