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잇’ 장기용X나나, 심상치 않은 비주얼 케미

[텐아시아=우빈 기자]

‘킬잇’ 장기용 나나 / 사진=프로모 영상 캡처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의 장기용과 나나의 투샷이 최초 공개됐다. 

‘킬잇’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와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 드라마다. 28일 공개된 메인 프로모 영상에는 동물을 살리는 킬러 김수현(장기용 분)과 사람을 살리는 형사 도현진(나나 분)이 총을 든 채 서로를 마주하고 있다.

절제된 동작으로 탄환을 채우고 방음 헤드셋을 착용한 뒤 권총을 장전한 도현진타깃지를 향해 한 치의 흔들림 없이 발포하자총알은 정확히 10점 구역인 정가운데를 뚫는다단단한 카리스마와 권총 실력은 그가 범상치 않은 형사임을 말해준다하지만 타깃지가 킬러 김수현으로 바뀌자 도현진이 흔들리기 시작한다총구를 겨누고 있지만 방아쇠를 당기지 못했고권총을 잡은 손은 미세하게 떨리기까지 한다마주선 김수현 역시 자신을 향한 총구를 보고도 손 안에 있는 권총을 겨누지 못한다.

속내를 읽을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도현진을 향해 다가가는 김수현그리고 그를 바라보는 도현진의 눈빛엔 타깃지를 정확히 조준하던 날카로움은 사라지고 묘한 슬픔마저 담겨있다

이 가운데 “킬러형사의 타깃이 되다라는 도현진의 내레이션은 그가 김수현을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이유에 관해 다양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이번 메인 프로모 영상의 포인트는 장기용과 나나의 비주얼 케미다. 장기용과 나나는 꾸준한 연습으로 단단하게 다져진 화려한 액션을 선보임과 동시에 비주얼로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백일의 낭군님’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손현수최명진 작가가 집필을 맡은 ‘킬잇’은 오는 3월 23일 첫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