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브 측 “‘더팬’ 비비·용주·임지민·카더가든·트웰브, 1년 프로젝트 활동 지원”

[텐아시아=우빈 기자]

‘더팬’ TOP5 비비(왼쪽부터), 용주, 임지민, 카더가든, 트웰브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SBS ‘더 팬‘ 톱5 참가자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 트웰브, 용주가  1년 간의 프로젝트 앨범활동에 나선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종영한 ‘더 팬의 톱카더가든비비임지민트웰브용주가 3월 이후부터 ‘더 팬’을 매개로 한 프로젝트 활동을 시작한다”고 28일 오전 밝혔다.

해당 5인은 3 2일 개최될 ‘더 팬’ 톱합동 콘서트 ‘THE FAN LIVE ON-AIR’를 시작으로 이후 아티스트별로 각각 2장의 솔로 앨범 발표와 협업 활동에 돌입한다관련 활동은 오는 2020 2월까지 약 1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더 팬’ 톱5의 프로젝트 활동은 페이브 엔터테인먼트가 매니지먼트를 담당해 앨범 등 활동 과정 전반을 지원할 예정이다.

페이브 대표는 “페이브가 보유한 제작매니지먼트 역량과 ‘더 팬이 지닌 브랜드 파워 시너지를 통해 톱아티스트 각각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활동들을 계획해 나가고자 한다”며 이번 프로젝트의 활동의 목적을 전했다이어 “아티스트간 협업은 물론 각 소속사와 협의해 각자의 연예 활동 역시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현재 톱5에 주요 페스티벌 등 다양한 섭외 문의가 이어지는 등 좋은 분위기를 맞고 있다”고 덧붙였다.

SBS ‘더 팬’은 셀럽이 추천한 예비스타를 국민들에게 추천하고경연투표 및 바이럴 집계 등을 통해 가장 많은 팬을 모아 최종 우승을 겨루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매회 2049 타깃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경신할 만큼 다양한 참가자들이 주목 받아 온 ‘더 팬’은 지난 2월 9일 카더가든이 최종 우승했다.

한편 카더가든비비임지민용주트웰브는 오는 3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합동 라이브 콘서트 ‘THE FAN LIVE ON-AIR’ 무대에 오른다이 콘서트에는 ‘더 팬’의 팬 마스터로 참여한 방송인 이상민이 출연해 톱5와 함께 방송 후일담을 전하고이와 함께 장혜진윤미래타이거JK 등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