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러블리즈, 후배 골든차일드 홍주찬 응원 릴레이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 홍주찬을 응원하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 SNS. /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인피니트와 러블리즈가 후배 그룹인 골든차일드 홍주찬의 솔로곡 ‘문제아’의 홍보에 발 벗고 나섰다.

홍주찬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음반 ‘문제아’를 발표했다. 데뷔 후 처음 내놓는 솔로곡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인피니트와 러블리즈, 골든차일드의 다른 멤버들은 자신들의 SNS에 홍주찬을 응원하는 글을 올렸다.

인피니트 성종은 “(홍)주찬이 화이팅”이라며 음원사이트에서 ‘문제아’를 듣고있는 사진을 덧붙였다. 인피니트 엘(김명수)은 드라마 촬영 중임에도 자신의 SNS에 “회사 동생인 골든차일드 주찬이 노래가 나왔네요, 많이 사랑해주세요”고 힘을 보탰다.

러블리즈 역시 “주찬이의 ‘문제아’라는 곡이 나왔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나도 듣는중. 좋다”라고 남겼다. 더불

골든차일드는 “솔로 음반이 나온 걸 나의 모든 마음을 담아 축하한다”며 “좋은 노래로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서 고마워, 항상 응원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문제아’는 그룹 더 클래식이 1994년 발표한 정규 1집 ‘마법의 성’에 수록된 곡으로, 홍주찬은 자신만의 목소리와 분위기로 재해석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