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WWW’ 소셜 본부장 차현 役 출연…‘뷰티 인사이드’ 흥행 이어갈까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이다희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배우 이다희가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WWW’)에 출연한다.

26일 소속사 측은 “배우 이다희가 ‘WWW’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극 중 이다희는 언제나 업계 2위에 머물고 있는 포털 사이트 ‘바로’의 소셜 본부장 차현 역을 맡았다.

차현은 유도선수 출신으로 좋아하는 건 주짓수와 스트레스 해소방, 아침 막장 드라마다. 가끔 분노 조절이 안 될 때는 외모와 상반되는 상상할 수 없는 힘을 표출하는 인물로 사주에 남자가 없어 어릴 때부터 만나는 남자마다 바람이 나 헤어진 전적을 가지고 있다.

이다희는 지난해 방송된 JTBC ‘뷰티 인사이드’에서 재벌 2세 강사라 역을 맡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독보적인 분위기와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휘어잡으며 새로운 전성기를 이끌어냈다는 평이다. 이에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 사이트와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tvN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