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유쾌하고 비범한 청춘 시너지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예고 영상. / 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 연출 이창민)를 책임질 청춘 군단의 첫 번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해 2월 방송된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청춘의 풋풋한 에너지와 유쾌한 웃음,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까지 담아낸 신개념 청춘 드라마로 사랑 받았다. 참신한 에피소드가 돋보이는 탄탄한 대본과 감각적인 연출,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오는 3월 25일 더 강력한 웃음을 장착하고 두 번째 시즌의 문을 연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인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릴 예정이다. 시즌1에서 대학 동창들을 꼬여냈던 준기(이이경)의 마수가 이번에는 고등학교 동창들에게 뻗친다. 여전히 망할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일으키려는 대책 없는 청춘들의 좌충우돌이 어떻게 웃음과 공감을 자아낼지 관심이 쏠린다.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까지 대세 배우들의 만남은 그 자체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든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중독성 강한 ‘와이키키송'(원곡 바다나무 ‘Ponytail’)에 어우러진 춤으로 시청자들의 흥을 높인다. 청춘 6인방의 유쾌한 에너지가 시선을 빼앗는다.

지난 시즌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시즌2에 쏠리는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제작진은 “청춘 에너지 충만한 배우들의 팀워크가 기대 이상이다. 더 강력한 웃음과 꽉 찬 재미로 돌아올 두 번째 시즌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