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첫 솔로곡 ‘사랑해서 그래’ 뮤비 티저 공개…’몽환+신비’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강민경 ‘사랑해서 그래’ 뮤비 티저/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솔로 데뷔를 앞둔 다비치 강민경의 첫 솔로곡 ‘사랑해서 그래’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강민경은 지난 22일 오후 7시 다비치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민경은 배우 손민호와 함께 연인으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고, 이마를 맞댄 채 달달한 케미를 자랑한다. 그러나 이내 홀로 남겨진 강민경의 모습이 보이며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강민경은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티저 속 강민경은 바닥에 누워 꽃을 바라보고 있다. 공허한 눈빛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강민경의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은 강민경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서정적인 발라드부터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어쿠스틱 팝, 얼터너티브 팝 등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강민경만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는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추억하는 곡으로, 강민경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강민경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을 공개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