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오디오자키’  3월 17일 첫방…성시경 DJ 복귀+몬스타엑스 진행 ‘관심↑’

[텐아시아=우빈 기자]

‘쇼! 오디오자키’ / 사진제공=tvN

tvN ‘쇼! 오디오자키’의 첫 오디오 LIVE가 많은 청취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전국을 돌아 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각종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다. 이후 이들의 콘텐츠의 자세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은 TV를 통해 지켜볼 수 있다.

지난 17일 오전 7시부터 ‘쇼! 오디오자키’의 첫 ‘오디오 LIVE’ 방송에서는 붐, 소유진, 성시경, 박명수, 몬스타엑스의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이 오디오자키로 나서 본인들이 직접 준비한 콘텐츠로 수많은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청취자들은 호평을 쏟아내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그대 곁에 성시경입니다’ 코너를 진행한 성시경은 7년 만의 라디오 복귀로 오랜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연애전문가 포스로 시청자들과 연애상담을 진행한 성시경은 함께 코너를 진행한 특별 게스트와 설전을 벌이며 분노하는 모습으로 청취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첫 단독 라디오 진행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은 몬스타엑스 역시 팬들과 함께 온몸으로 펼치는 퀴즈대결로 부스 안을 달아오르게 했다.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라면폭격기’ 원호의 기상천외한 라면 레시피의 정체 역시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 지난 20일 ‘쇼! 오디오자키’의 티저 영상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디오 자키로 나선 스타들의 모습이 잠시나마 담긴 것. 각자의 매력이 한껏 담긴 콘텐츠를 선보일 이들의 오디오 부스 속 모습에 기대감이 쏠린다.

‘쇼! 오디오자키’는 오는 3월 17일 저녁 6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