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티비’ 뚜아뚜지X세븐틴 민규·정한, ‘SKY캐슬’ 패러디 영상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내 손안에 조카티비’ 뚜아뚜지와 세븐틴의 ‘SKY캐슬’ 패러디/사진제공=tvN

키즈 크리에이터 뚜아뚜지와 세븐틴이 tvN ‘내 손안에 조카티비’(이하 ‘조카티비’)에서 만났다.

‘조카티비’는 조카바보 연예인과 키즈 크리에이터가 만나 콘텐츠 제작기를 담는 프로그램. 키즈 크리에이터 어썸하은, 뚜아뚜지, 마이린, 존&맥과 MC 서장훈, 가수 김완선, 그룹 세븐틴의 민규와 정한, 배우 하연수, 그룹 노라조의 조빈이 출연한다.

지난 주 17일 첫 방송에서 김완선과 어썸하은, 하연수와 존&맥이 첫 만남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조카티비’ 제작진은 21일 뚜아뚜찌와 세븐틴의 멤버 민규, 정한이 만나 합작한 패러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SKY 캐슬’을 패러디한 일명 ‘뚜카이캐슬’이다. 세븐틴의 민규와 정한은 각각 배우 정준호와 염정아를, 뚜아뚜지의 수아와 수지는 각각 김서형과 김혜윤 역할로 등장한다.

‘뚜카이캐슬’ 영상 속 뚜아뚜지는 김서형과 김혜윤이 연기한 김주영과 강예서를 그대로 보는듯한 표정 연기로 ‘조카 바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뚜아(수아)가 “어머님 이렇게 다 받아주시면 안 됩니다”라고 근엄한 표정으로 연기하는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콧수염을 장작하고 정준호에 빙의된 듯한 모습의 민규와, 차갑지만 자식밖에 모르는 염정아의 모습을 소화한 정한의 연기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카티비’ 제작진은 “뚜아뚜지와 세븐틴의 케미가 아주 좋다. 평소 조카뻘 아이들을 좋아하는 민규와 정한이 뚜아뚜지를 만나는 순간부터 입덕한 듯했다. 이들이 좋은 케미가 흥미로운 패러디 영상을 만들어낸 것 같다”고 자랑했다. 또한 “본 방송에서는 이들의 만남부터 패러디 영상의 비하인드스토리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조카티비’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