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겟잇뷰티’ MC, 열심히 공부 중”…셀프캠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조이 셀프 카메라/사진제공=온스타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새 MC로서의 레드벨벳 조이의 첫 모습이 공개됐다.

새롭게 단장한 ‘겟잇뷰티 2019’는 오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시청자를 찾아간다. 메인MC 장윤주와 조이, 전문가 집단과 뷰티 아이콘들이 의기투합해 다양한 정보를 전해준다.

‘겟잇뷰티 2019’ 제작진은 최근 장윤주와 호흡을 맞춰 ‘겟잇뷰티 2019’를 이끌어 가게 된 조이의 셀프 카메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조이는 인사와 함께 프로그램을 위해 공부하는 모습과 센스있는 삼행시를 선보였다. 또 그는 레드벨벳 미주 투어로 초반 녹화에 참여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며 “MC로서 성분 암기도 하고 신상 조사도 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곧 조이가 찾아갈 예정이니 기다려주시고, 앞으로 함께 할 날을 생각하며 모두 화이팅!”이라고 외쳤다.

또한 자신을 잊지 말라는 의미로 본명인 ‘박수영’을 활용해 “박수! 수영이가 곧 찾아갑니다. 영원하라 겟잇뷰티!”라며 애정 듬뿍 담긴 삼행시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남다른 열정으로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조이가 MC로 새롭게 합류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는 22일 오후 8시 50분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