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맞춤’ 소유X송소희X문별X펀치, 고막 여친 합류

[텐아시아=우빈 기자]

‘입맞춤 ‘ 소유(왼쪽부터) 송소희, 마마무 문별, 펀치 / 사진제공=각 소속사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 4인 4색 고막 여친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관련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소유부터 국악여신 송소희, 마마무의 래퍼 문별, OST요정 펀치까지 여성 가수 라인업 4인의 명단과 이들의 참여 소감과 기대를 담은 티저 영상이 20일 공개됐다.

먼저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소유는 ‘입맞춤’의 MC이자 플레이어로도 참가한다. 입만 맞추면 음원차트 1위를 자동 예약하는 자타공인 ‘NO.1 듀엣퀸’인 만큼 남자 가수들의 네버엔딩 러브콜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입맞춤’ 티저 영상 / 사진제공=KBS

가장 한국적인 음색을 지닌 국악여신 송소희는 어떤 장르와도 어우러지는 국악의 매력을 녹여낼 특별한 듀엣 무대를 예감케 만들고 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송소희는 “많은 사람들에게 국악의 매력을 알리고 싶다”며 “남녀를 떠나서 모두와 한 번씩 듀엣을 해보고 싶다”는 귀여운 욕심을 밝히기도 했다.

마마무의 래퍼이자 폭풍 퍼포먼스를 선보여 온 문별은 랩실력에 가려져 있던 매력 만점의 보컬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랩과 노래, 둘 다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콜라보 조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특유의 여성미로 남자 가수들에게 무한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펀치는 ‘입맞춤’을 통해 예능에 첫 도전한다. ‘헤어지는 중’, ‘밤이 되니까’ 등 발라드부터 OST까지 음색만으로도 심쿵을 부르는 고막여친 펀치의 반전 매력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입맞춤’은 대한민국 음악계를 대표하는 톱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자신의 목소리와 가장 잘 맞는 천생연분 보이스 파트너와 함께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과 예능이 어우러진 쇼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4명의 여성 가수들과 남자가수 5명은 야외 펜션에 모여 무제한 파트너 매칭 경쟁을 펼치게 된다. 9명의 남녀 가수들의 감춰진 끼와 매력 발산이 펼쳐지는 가운데 마침내 운명의 보이스 파트너를 만난 이들의 환상적인 협업 무대가 어떻게 펼쳐질지 ‘입맞춤’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입맞춤’은 오는 3월 5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