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 ‘랜선라이프’ 출연…북한 메이크업 도전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한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사진제공= JTBC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가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 북한 화장품으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랜선라이프’에는 구독자 수 110만, 최고 조회수 900만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가 등장해 일상을 공개한다. 회사원A는 세계의 미용실 탐방, 수중 메이크업, 이색적인 화장품 리뷰 등 신기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구독자를 사로잡은 인물.

이날 방송에서 그가 선보일 콘텐츠는 바로 ‘북한 메이크업’이다. 게스트로 북한 양강도 출신의 방송인 김가영까지 합세해 콘텐츠 제작에 힘을 더했다. 

최근 녹화에서 회사원A는 북한의 ‘삼지연 합창단’으로, 김가영은 남한의 ‘소녀시대 서현’으로 교차 변신해 남북 메이크업의 차이를 선보였다. 또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김가영의 생생한 북한 이야기가 더해져 콘텐츠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스튜디오에는 북한 화장품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특히 분장에 일가견이 있는 MC 김숙이 북한에서 유행한다는 ‘갈매기 눈썹’ 메이크업을 이영자에게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랜선라이프’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