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첫 솔로 앨범 ‘어사이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윤지성 / 사진제공=LM엔터테인먼트

가수 윤지성이 솔로 데뷔 앨범 ‘Asid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윤지성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지성은 부드러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등장,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또한, 영상에는 타이틀곡 ‘In the Rain(인 더 레인)’을 포함한 총 6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봄의 따스함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CLOVER’부터 타이틀곡 ‘In the Rain’, 윤지성의 달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또 웃기만 해’, 짝사랑의 처절함을 솔직하게 표현한 ‘왜 내가 아닌지’, 예상치 못한 사랑이 찾아온 순간을 노래한 ‘바람 같은 너’, 그룹 워너원으로 함께 동고동락한 이대휘가 선물한 ‘쉼표’ 등이 수록됐다.

윤지성의 솔로 데뷔곡 ‘In the Rain’은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없는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떠나는 이의 미안함과 남겨진 이의 기다림을 그린 애틋한 이별송으로, 윤지성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특히 윤지성은 워너원 멤버들 중 처음으로 솔로 데뷔에 나서 음악 팬들의 관심 역시 집중되고 있다. 윤지성은 그간 자신을 믿고 지지해준 팬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솔로 앨범을 만들기 위해 노력, 다채로운 색깔로 가득한 첫 솔로 앨범으로 듣는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윤지성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데뷔 앨범 ‘Aside’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