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2019’ 헤드라이너 합류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2019 빈지노/사진제공=마스터플랜

지난 17일 전역한 래퍼 빈지노가 오는 4월 이틀에 걸쳐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9’(4월 27일~28일)의 둘째날 헤드라이너로 합류한다.

페스티벌의 주최사인 힙합플레이야는 “군 생활을 마무리한 빈지노가 제대 후 컴백 무대로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9’을 선택하며 이센스와 함께 페스티벌의 둘째 날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두 뮤지션의 무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빈지노는 군 입대 전 그의 마지막 공연이었던 ‘Day & Night: The Last Concert in Seoul’ 단독 콘서트에서 깜짝 게스트 ‘이센스’와 함께  ‘Writer’s Block’을 부르기도 했다.

앞서 힙합플레이야는 지코와 딘, 이센스 등이 포함된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9’의 1차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 오는 4월 27일 토요일에는 지코, 딘, 디피알 라이브, pH-1, 콜드가 출연한다.  하루 뒤인 4월 28일 일요일에는 이센스, 창모, 수퍼비 등 기존 공개되었던 1차 라인업에 더해, 오랫동안 야외 공연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빈지노의 출연까지 확정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2019’의 일반 티켓은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멜론 티켓, 인터파크, 위메프와 클룩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앞으로도 추가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