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찬희, ‘SKY캐슬’ 부작용?… “우주로 개명할 생각 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안녕하세요’/ 사진제공=KBS

만능돌 SF9 찬희가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작 ‘SKY 캐슬’에서 자신이 맡았던 ‘우주’로 개명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오후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는 방송인 박지윤안무가 배윤정가수 효민, SF9 찬희와 로운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이날 찬희는 “본명보다 ‘우주’로 많이들 알고 계셔서 개명할 생각”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찬희는 이번 SF9의 새 앨범에서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완전히 다른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상황함께 출연한 로운과 함께 숨 막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찬희와 로운의 숨멎 안무를 날카로운 매의 눈으로 지켜보던 안무가 배윤정은 “좀 더 끈적하게”라고 요청했고이에 로운은 즉석에서 더욱 강렬한 웨이브를 선보여 현장의 여심을 강탈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배윤정과 사제지간인 효민은 데뷔와 동시에 티아라를 정상에 올려준 히트곡 ‘보핍포핍(Bo Peep Bo Peep)’ 안무 연습 당시를 회상하며 “언니는 매일 세고매일 무서웠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그 순간 신동엽은 “울면 대박이겠다”고 말해 폭풍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지윤은 다이어트와 관련된 고민이 등장하자 “초등학교 5학년 때 몸무게로도 5자를 달았다”면서 동병상련의 공감과 조언을 전하는 가운데살 빼는 고민에 최적화된 ‘체중걈량의 신()’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박지윤배윤정효민, SF9 찬희로운이 출연하는 ‘안녕하세요’ 401회는 오는 18일 월요일 오후 11 1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