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오묘한 눈빛…신곡 ‘live'(Feat.청하) 기대 ↑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빅스 라비/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빅스 라비가 신곡 ‘live'(Feat.청하)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비는 16일 0시 빅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8일 공개되는 신곡 ‘live'(Feat.청하)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하와의 투샷부터 프로젝트 스케줄러, 깜짝 프리뷰 영상까지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던 라비가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통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시키고 있다.

공개된 온라인 커버 이미지에는 클로즈업 된 라비의 옆모습이 담겨있다. 오묘한 눈빛으로 시선을 아래로 향하고 있는 라비의 모습이 알 수 없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마치 투명한 거울에 비친 것처럼 라비의 얼굴과 이를 투영해 비추는 또 다른 라비의 얼굴이 만나 의미심장한 느낌마저 자아내고 있다. 이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호기심을 자극한 가운데, 특색 있는 랩 컬러를 지닌 라비와 매혹적인 보컬의 청하가 만나 만들어내는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룹 빅스의 멤버이자 솔로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라비는 여러 장의 믹스테잎 제작부터 미니 앨범 발표, 프로듀싱까지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오는 18일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를 시작으로 3월 5일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 발매, 3월 22~24일 콘서트까지 풍성하게 채워진 일정들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