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막내 라인 연호·용승 졸업식 빛냈다 ‘특급 의리’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베리베리 졸업사진/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의 연호와 용승이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베리베리의 연호와 용승은 12일과 15일 각각 리라아트고등학교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두 사람 모두 정든 학교와의 작별을 아쉬워했다.

공개된 졸업식 사진에서 연호는 리라아트고등학교의 교복을 단정하게 입은채 졸업장을 품에 안고 미소 짓고 있다. 용승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노란색 교복을 입고 졸업의 아쉬움이 묻어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연호와 용승의 졸업식장에는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베리베리 멤버들이 전원 참석하며 특급 우정을 자랑했다. 베리베리는 막내 라인인 연호와 용승의 졸업을 기뻐하며 축하의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연호와 용승의 졸업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졸업식을 마친 연호는 “3년이란 시간 동안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다”며 “사회로 나아가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용승은 “나의 초심과 열정이 가득했던 곳이라 졸업이라는 단어가 더 의미 있으면서도 아쉬운 것 같다”라며 “앞으로 베리베리로 활동하면서 더욱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베리베리는 24일 멤버들이 촬영 및 편집까지 진행하는 등 제작에도 직접 참여한 타이틀곡 ‘불러줘(Ring Ring Ring)’의 DIY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