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빌’ 치타, 미친 존재감 드러낸 2차 경연 무대…명불허전 ‘퍼포먼스 여왕’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킬빌’ 영상 캡쳐 / 사진제공=MBC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에서 치타가 퍼포먼스 여왕다운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4일 방송된 ‘킬빌’에서는 1차 경연보다 더욱 화려해진 치타의 무대가 시청자들의 힙합 세포를 깨웠다. 치타는 관객들에게 완벽한 비주얼과 사운드를 보여주기 위해 2차 경연 곡의 프로듀서들과 함께 끊임없이 의논하며 열의를 불태웠다.

‘Day Dream(데이 드림)’ 리믹스버전으로 무대를 열며 범상치 않은 등장을 알린 치타는 신비한 댄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폭풍 래핑과 감각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연출했다. 무대에만 서면 180도 달라지는 그녀의 존재감은 폭발적인 관객 투표 수로 입증됐다.

이어 선보인 ‘Lip Service(립 서비스)’ 리믹스버전 무대는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여유로우면서도 파워풀한 플로우에 섹시한 댄스까지 더해져 관객석은 물론 경쟁자인 래퍼들마저 감탄하게 만들었다.

치타는 2차 경연 무대를 통해 명불허전 퍼포먼스 여왕의 입지를 다졌다. 앞으로 그녀의 존재감이 ‘킬빌’을 제대로 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킬빌’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MBC, 올레tv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