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레빗, ‘진심이 닿다’ OST 참여…신데렐라 유인나 응원 가사

[텐아시아=우빈 기자]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이미지 / 사진제공=젤리피쉬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두 번째 주자로 제이레빗이 합류한다.

제이레빗이 참여한 ‘진심이 닿다’ OST Part.2 ‘Oh? 진심’이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Oh? 진심’은 여성듀오 제이레빗이 작사부터 작곡연주와 가창까지 직접 참여제이레빗만의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감성과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마치 동화 속의 신데렐라처럼 착하고 연약하지만 간절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험난한 현실을 헤쳐 나가는 진심(유인나 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냈다. ‘Oh? 진심’은 드라마 속 주인공에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섬세하게 녹여냈다.

굴욕 같은 과거로부터 벗어나 꿈을 향한 험난한 현실에서도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진심의 감정을 제이레빗 스타일로 표현해 들을수록 기분 좋은 자신감과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가 완벽주의 변호사를 만나 시작되는 우주 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드라마로 이동욱과 유인나의 만남으로 역대급 로코 탄생을 예고했던 작품이다.

특히 빅스구구단베리베리 등을 배출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OST 제작을 맡아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주 첫 번째 OST 주자로 EXO 보컬 첸 (CHEN)이 출격감각적인 멜로디와 감성 보컬이 매력적인 ‘Make it count’로 시청자들의 눈은 물론 귀까지 사로잡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