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예지, “JYP 오디션, 트와이스 ‘우아하게’로 봤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신인 걸그룹 ITZY(왼쪽부터 있지,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가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싱글앨범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조준원 기자 wizard333@

신인 그룹 있지의 예지가 트와이스의 ‘우아하게’로 현재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에 오디션을 봤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있지 데뷔 기념 쇼케이스에서였다.

있지는 이날 자신들의 데뷔 타이틀곡 ‘달라달라’ 외에서 소속사의 선배 그룹인 원더걸스, 미스에이, 트와이스의 히트곡을 짧게 댄스 퍼포먼스로 선보였다. 퍼포먼스에는 ‘아이러니”굿걸배드걸’우아하게’ 등이 포함됐다. 일반 쇼케이스에서는 흔하게 볼 수 없는 순서다.

이같은 특별 순서를 준비한 것에 대해 예지는 “원더걸스 선배님들의 춤을 많이 배웠고, 좋아하는 미스에이 선배님들의 안무 배우면서 선배님들처럼 되고 싶다란 생각 많이 했다”고 밝혔다.

또 “저희 팀과 함께 이 퍼포먼스를 JYP의 네 번째 걸그룹으로서 준비하게 돼 뜻깊은 자리고 인생에서 한 켠으로 남을 추억이 될 것 같다”고 했다.

있지는 이날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