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쓰앵님 김서형’, 10년 전 영상 공개…’꿈’이라는 단어에 ‘눈물’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SBS ‘본격연예 한밤’ 김서형/사진제공=SBS

12일 방송될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배우 김서형의 새로운 매력이 공개된다.

수많은 패러디를 탄생시키며 ‘쓰앵님’ 열풍을 일으킨 배우 김서형. 샴푸 광고촬영장에서 만난 그녀는 스카이캐슬 속 김주영 선생님의 트레이드 마크인 질끈 묶은 머리에서 벗어나 세련미 넘치는 숏컷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 어떤 비극도 감당할 수만 있다면 서울대 합격을 전적으로 보장하는 입시 코디네이터 연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김서형을 만나기 위해 ‘본격연예 한밤’의 큐레이터 서재원이 교복을 입은 학생으로 변신해 김서형의 광고촬영장을 찾았다.

촬영감독이 “예서 좀 데려와!”라고 외칠 만큼 ‘스카이 캐슬’ 김주영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쉴새 없이 보여주던 김서형 앞에 돌연 드라마 속 김주영에게 깊은 원망을 품은 ‘박영재’ 역의 배우 송건희가 등장했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수많은 스타들 사이에서도 ‘쓰앵님’ 패러디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원조 앞에서 용감히 김주영 패러디를 도전한 ‘한밤’의 큐레이터 서재원에게 김서형이 보여준 원조 김주영의 모습은 어땠을지도 확인할 수 있다.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김서형의 10년 전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된다. 그 영상 안에서 김서형은 ‘스카이 캐슬’ 김주영처럼 머리를 질끈 묶은 모습을 하고 있어 웃음을 안겼다고 한다. 또 ‘꿈’이라는 단어 한 마디에 눈물을 보이는 모습으로 뭉클함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본격연예 한밤’은 12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