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빌’ 비와이, YDG 홀린 발라드 실력 최초 공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킬빌’/사진제공=MBC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에서 래퍼들이 발라드 가수로 변신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킬빌’에서는 노래방에 간 래퍼들의 반전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녹화에서 조별 순위전인 2차 경연을 앞둔 래퍼 6팀은 노래방 기계를 이용해 경연 순서 정하기에 돌입했다. 이에 ‘킬빌’에서 랩이 아닌 발라드가 흘러나오는 기이한 광경이 펼쳐진다.

7년 동안 노래방에 가지 않았다는 제시는 생각지도 못한 노래방 미션을 맞닥트리고 멘붕을 겪는가 하면 “잘 불러야 하나? 잘 부르면 재미없거든”이라며 여유를 부리던 리듬파워 행주는 능청스러운 무대매너로 같은 멤버들마저 고개를 숙이게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누군가의 앞에서는 노래를 거의 하지 않았던 비와이가 ‘킬빌’ 최초로 발라드 실력을 공개, YDG 역시 묘한(?) 눈빛을 보내며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열창을 했음에도 0점을 받으며 굴욕을 맛 본 래퍼까지 등장했다.

‘킬빌’은 이번 방송에서 두 팀으로 나눠 경쟁한 후 각 팀의 최하위 래퍼들이 탈락하는 조별 순위전을 실시한다.

‘킬빌’ 3회는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 MBC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