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참여…이나영 향한 이종석♥︎ 담은 곡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2 ‘레인보우(Rainbow)’/사진제공=(주)카카오M

가수 로시(Rothy)가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2 ‘레인보우(Rainbow)’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레인보우는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곡 전반에 걸쳐 들려오는 러프한 드럼과 어쿠스틱 기타의 조합이 담백함을 선사한다.

이번 OST는 단이(이나영)를 향한 은호(이종석)의 마음을 대변하는 메인 테마송 역할을 할 예정이다. ‘매일 밤 매일 난 네가 있던 하루를 떠올리며 입가에 네 이름 잔뜩 물고 그리움을 안고 잠이 들죠’라는 구절에서 보여주듯 은호의 애틋한 사랑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레인보우’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서프 그린’의 전종혁, 허석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에 참여한 로시는 최근 발매한 신곡 ‘다 핀 꽃’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로시 특유의 유니크한 보컬과 서정적인 멜로디로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