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인교진, 스페셜 MC 출격…김구라 “울면서 웃기는 건 1등”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너는 내 운명’ 인교진/ 사진제공=SBS

배우 인교진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스튜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인교진은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김구라, 서장훈, 김숙과 호흡을 맞춘다.

김숙은 인교진이 ‘너는 내 운명’ 합류 이후 처음으로 스튜디오에 방문하자 “연예인을 보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구라도 인교진을 바라보며 “울면서 사람 웃기게 하는 건 단연코 1등”이라 말하며 ‘2018 SBS ‘연예대상’ 때 상황을 언급했다.

인교진은 지난 ‘연예대상’에서 소이현과 함께 ‘베스트 패밀리상’을 수상한 뒤 단상에 올라 ‘국민 울보’에 등극한 바 있다. 눈물을 참기 위해 애를 쓰던 인교진은 울컥할 때 마다 뒤를 돌아보는 ‘눈물의 수상 소감’을 선보여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에 앉은 인교진은 “생소한 자리라서 긴장하고 있다. VCR 이랑 다른 느낌”이라고 했다. 하지만 이같은 모습을 보인 것도 잠시, 운명커플들의 ‘동상이몽’ 모습을 보며 폭풍 리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눈물 많은 인교진은 한 출연자가 VCR에서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자 “이해가 된다. 눈물의 포인트가 다다르니까 꽂히는 게 있다”라며 ‘나홀로’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