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소유진 등, 전국 돌아다니며 ‘쇼! 오디오자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tvN 예능 ‘쇼! 오디오자키’ 출연진. 사진제공=tvN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가 오는 3월 17일 저녁 6시 10분 처음 방송된다.

‘쇼! 오디오자키’는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라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국을 돌아 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펼쳐지고, 오디오 자키들은 자신만의 매력이 드러나는 코너를 선보인다. 이들의 오디오 방송은 각종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고, TV를 통해 뒷이야기를 포함한 준비 과정과 진행 상황을 볼 수 있다.

‘쇼! 오디오자키’의오디오 자키(AJ)로 성시경, 박명수,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가수부터 배우, 아이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개성을 가진 자키들이 포진됐다.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방송을 하는 만큼, 현지의 다양한 특색이 묻어난 콘텐츠를 보는 즐거움도 있다. 현지의 특산물을 이용한 쿡방, 먹방부터현지 관객들과의 퀴즈쇼, 음악쇼에 이르기까지 개성있는 코너가 선보여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출을 맡은 이영준 PD는 “라디오의 감성과 TV의 볼거리를 접목한 ‘보이는 오디오’ 컨텐츠를 위해 스타들이 각자의 방송 제목 선정부터 코너 구성, 시그널 음악 등을 직접 만들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