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송새벽, 고준희와 촬영땐 180도 다르다? ‘빙의’ 팀 깜짝 폭로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인생술집’/ 사진제공=tvN

tvN ‘NEW 인생술집’에 OCN 드라마 ‘빙의’의 주역인 송새벽, 이원종, 박상민, 조한선이 출연한다.

이원종, 박상민, 조한선은 7일 방송되는 ‘인생술집’에서  송새벽에 대해 깜짝 폭로했다. 평소 말수가 적고 차분한 성격의 송새벽이 여주인공 고준희와의 촬영에선 정반대의 성격을 보여준다는 것.

또한 조한선은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소개로 만난 아내를 처음 보는 자리에서 한숨만 쉬었다”고 털어놨다. 첫눈에 반했지만 어떻게 말을 붙여야 할지 몰라 그렇게 행동했다는 것. 조한선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라면 얘기 하라는 아내의 말에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다”며 연애를 시작하게 된 날을 떠올렸다.

이원종도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아내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6살 연상의 아내를 가족들에게 소개하는 자리에서 의도치 않게 나이를 속이게 되었다는 에피소드를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박상민은 영화 ‘장군의 아들’ 공개 오디션 당시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그가 주인공으로 발탁되게 된 이야기부터 영화 속 목소리의 비밀은 물론, 개봉 당시의 기록적인 방화기록의 뒷이야기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