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김보라 ‘SKY 캐슬’서 찬희와 뽀뽀 장면 찍고 사과한 이유는?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해피투게더4’ 찬희/ 사진제공=KBS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 JTBC 화제작 ‘SKY 캐슬’의 못다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7일 방송되는 ‘해투4’는 ‘캐슬의 아이들’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이 출연해 6인 6색 매력과 꿀잼 토크로 안방극장을 다시 한 번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김혜윤은 찬희 무릎에 걸터앉았던 장면의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혜윤은 “30분 이상 앉아 있었다. 무게를 반만 실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찬희는 “(김혜윤) 누나에게 하나도 안 무겁다고 했지만 다리 감각이 없어졌다”며 차마 밝히지 못했던 속내를 털어놔 현장을 폭소케 했다다.

그런가 하면 김보라는 찬희와 뽀뽀 장면을 찍고 난 후 사과를 했다고 말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어 김보라는 “미안한 마음에 일부러 안 찍던 셀카까지 찍었다”라고 덧붙여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과연 김보라가 찬희에게 사과까지 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조병규와 김동희도 시청자들은 몰랐던 깨알 같은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해 MC들의 흥미를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해투4’는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