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김보라 “내 별명은 보라+돌아이인 ‘보라이'”

[텐아시아=우빈 기자]

‘해피투게더4’ 출연한 배우 김보라 / 사진제공=KBS

배우 김보라가 별명 ‘보라이(보라+돌아이)’를 공개하며 반전의 엉뚱 매력을 폭발시킨다.

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김보라, 김혜윤, 찬희, 조병규, 김동희, 이지원이 출연해 다채로운 6인 6색 매력과 꿀잼 토크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보라는 친구들이 실제로 ‘보라이’라고 부른다고 말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어 김보라는 “내가 사실 장난기가 많다”며 유별난 장난기를 공개했다. 이에 주변에서는 ‘보라이’에 대한 증언이 쏟아졌고 특히 찬희는 “카메라를 부끄러워하는 것 같다”며 김보라의 카메라 뒷모습을 모두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별명이 그냥 생기지는 않는다”고 별명 생성 원인을 추적해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김동희와 이지원은 드라마 대사 때문에 생긴 별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동희는 “원래 이름 때문에 둘리의 ‘희동이’가 별명이었는데 최근에는 ‘엘사 서준’이 별명”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지원은 극중 술에 취한 아빠 정준호에게 한 사이다 발언으로 인해 만취한 술도 단번에 깨게 만든다는 ‘예빈 808’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특이하고도 찰떡 같은 별명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찬희는 ‘누명 전문 배우’가 별명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시그널’에 이어 ‘스카이 캐슬’에서도 범죄 누명을 쓴 역할을 연기했던 것. 나아가 찬희는 “‘시그널’에 함께 출연했던 조진웅 선배님이 하셨던 조언 덕분에 ‘스카이 캐슬’에서 누명 쓴 역할을 더 잘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과연 조진웅이 찬희에게 건넸던 조언은 무엇이었을 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