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라이브’ 가시내들, 지하 주차장에서 퀸 ’보헤미안 랩소디’ 이색 라이브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가시내들. 사진=‘쌩라이브’ 영상화면 캡처

4인조 보컬 그룹 가시내들(김다영, 김찬영, 윤재희, 이보림)이 그룹 퀸(Queen)의 명곡들을 부르는 영상이 6일 라이브 영상 콘텐츠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가시내들은 최근 스크린을 통해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 ‘위 윌 락 유(We Will Rock You)’ ‘위 아 더 챔피언(We Are The Champion)’을 매쉬업 버전으로 편곡해 열창하고 있다.

​가시내들은 무대가 아닌 지하 주차장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라이브를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

​가시내들은 지난 2일 발매된 유닛 스물넷(김다영, 윤재희)의 ‘Fall in(폴 인)’을 시작으로 이보림, 김찬영의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쌩라이브’는 활동 중인 아티스트 및 일반인 보컬 실력자 등이 무대가 아닌 ‘쌩’뚱맞은 공간에서 ‘쌩’라이브로 가창력을 뽐내는 영상 콘텐츠로, 가수 서인영, 황인선, 그룹 도스트(이진실, 이선민), 팍스차일드 등이 출연했다.

​‘쌩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